Arts Avenue最新一期Arts Avenue最新一期
Arts Avenue0.0分
评分:

栏目简介

Furniture is not just for furnishing. It creates and defines an environment. Design studios Monocomplex and Matter & Matter offer a wide range of edgy and eco-friendly options on how you can add character to your home or office. From leaning bookcases to invisible chairs to butterfly lights, there's something for everyone.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가구 디자인 그룹 '모노컴플렉스', '매터 앤 매터'

요즘의 가구는 단순히 집안 살림에 쓰는 기구를 넘어 하나의 작품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젊음과 열정으로 똘똘 뭉쳐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가구 디자인 그룹을 만나 보았다. 이들이 선보이는 가구는 실용적이면서도 창의력이 돋보인다. 바닥면이 기울어져 있는 책장, 마이클잭슨을 오마주한 조명과 테이블, 펜의 색상에 따라 다양한 타입의 새가 되는 펜트레이 등이 그 것이다. 오랜 시간 담가져 있던 나무들을 해체하여 얻은 것들을 재사용해 수공예로 만든 가구는 자연에 대한 배려마저 엿보인다.

(Design)에서는 철학과 열정 그리고 아이디어가 모두 담겨진 가구 디자인을 만나 보았다.

이처럼 다양한 문화예술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Arts Avenue]는 오는 4일 아리랑 TV에서 만나 볼 수 있다.

»显示Arts Avenue完整介绍
首播频道:阿里郎电视台 分类:生活 播出时间:

剧照>>

  • Arts Avenue剧照
  • Arts Avenue剧照
  • Arts Avenue剧照